|
2026-06-23 17:30
조회: 1,480
추천: 0
내일 돈 버는 팁이런거 싼거 하나 사서 무료로 클체하고 활로 바꿔 인사이드 때 받은 축줌으로 축작하고 속작까지 싹 한 뒤에 비싸게 팔어 무조건 이득본다 우리섭엔 꿀 매물 없어서 알려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댓글보니 다들 이해를 못한듯 5-6000짜리 9짜리무기 사서 다마고치 부계로 무료 클체해서 활로 바꿔먹고 인사이드 때 받은 것들로 풀작 만들어 팔아서 이득챙기라는 뜻이었음 ![]() ![]() ![]()
EXP
29,936
(86%)
/ 30,201
|



이연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