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데미지에 다른로직이 있는건가요?
검색해보니 마족템은7강이상이라는데... 엄두도안나는상황이라
기사단무기 껴줘야지 하고 받고 비교했는데 데미지가 팍떨어지는것처럼 보여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