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위 준남작때 가루 10만개 날리고 승급 못한적 있어 진짜 틈틈히 했는데 이번 인싸때 준남작에서 남작ll까지 가벌임!!
호칭 다니까 은근 기분 조쿠나!! 색깔 호칭도 탐나기 시작하네..
다들 장비 악세 러쉬 대박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