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5:40
조회: 583
추천: 0
뜬금 없지만 저도 호렙됐어요!!!작위 준남작때 가루 10만개 날리고 승급 못한적 있어 진짜 틈틈히 했는데 이번 인싸때 준남작에서 남작ll까지 가벌임!!
호칭 다니까 은근 기분 조쿠나!! 색깔 호칭도 탐나기 시작하네.. 다들 장비 악세 러쉬 대박나시길~!
EXP
15,968
(88%)
/ 16,201
|
아몬드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