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17
조회: 239
추천: 0
내가 그림리퍼/발록 진짜 기막힌 아이디어 알려준다ㅋㅋㅋㅋ그발+구섭(레거시) 합침 기존 그발유저들은 구섭으로 1년간 못넘어감구섭(레거시)유저들은 바로 그발 갈수있음 1년간 존나게 패는거야 그발유저들은 공짜로 만든 악세에 대한 댓가를 그 1년간 존나게 맞는걸로 깽값을 내는거지 그리고 1년간 이악물고 버틴놈들에게만 이제 구섭이전권을 주는거지 어떠냐 시발 존나 쎅시하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EXP
350,794
(63%)
/ 360,001
|
드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