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발+구섭(레거시) 합침
기존 그발유저들은 구섭으로 1년간 못넘어감
구섭(레거시)유저들은 바로 그발 갈수있음

1년간 존나게 패는거야 
그발유저들은 공짜로 만든 악세에 대한 댓가를
그 1년간 존나게 맞는걸로 깽값을 내는거지

그리고 1년간 이악물고 버틴놈들에게만 이제 구섭이전권을 주는거지 

어떠냐 시발 존나 쎅시하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