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1:45
조회: 691
추천: 0
요정 리부트 잘된거아님 ?난 총사인데 명코도 부족하고 클체비 후덜덜해서 못가긴하는데
난 진짜 여유만 되면 가고 싶다고 생각이 드는데 왜 이렇게 별로라고 하는거임...? 스킬만 읽어봐도 무조건 총사 상위티어 같은데 너무 오래 기다린거에비해 약하다고 생각하는건가 ?
EXP
627
(27%)
/ 701
|
Sweetlul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