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총사인데 명코도 부족하고 클체비 후덜덜해서 못가긴하는데

난 진짜 여유만 되면 가고 싶다고 생각이 드는데 왜 이렇게 별로라고 하는거임...?

스킬만 읽어봐도 무조건 총사 상위티어 같은데 너무 오래 기다린거에비해 약하다고 생각하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