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0:02
조회: 566
추천: 0
리부트 후속 클케는 총사형들에게 달림![]() 총사형들이 올 이유가 아직까지는 없어 보임 개체수도 많지 않은 요정형들이 글 좀 적으면 요징징이라고 프레임 씌워서 화력이 안남 ㅋㅋ 그나마 근거리 불요정 로망 있는 형들 좀 와서 불징징으로 후속 불요정 1차 2차 클케 되고 이번 리부트는 마무리 될듯 리세도 총사로 하고 90리세는 암기로 하니 긍정적으로 생각중 ㅋㅋ
EXP
33,691
(23%)
/ 36,001
|

닉네임읍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