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3:09
조회: 417
추천: 0
스탯 질문![]() 힘찍고 wis 계속 찍어왔는데 인사이드때 엘릭서 받은거 또 wis찍을라 했더니 LFE나 DTH만 올릴수 있는데 이거 맞나요?;;; 해결 방법좀 부탁드려요
EXP
640
(40%)
/ 701
|

Notr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