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2:19
조회: 829
추천: 0
형님들 TJ 일반장비 뭐 지를까요..?![]() 노랑색은 각인이고 나머지는 비각인입니다. 무기를 지르고 싶지만 비각이라 아까우니, 일반 장신구 강화 줌서로 글루딘이나 지를까요..?
EXP
1,971
(85%)
/ 2,001
|

날뛰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