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3:19
조회: 412
추천: 0
리부트 휘장 벌써 나오면뭐 언젠간 다 나올거라는 생각은 했었지만 ㅋㅋㅋ
진짜 나올지는 몰랐네 뭐 유일 빼고는 똑같이 다 나온다고 했다는 말도 있던데 ㅅㅂ 난 몰랐어 유일 빼고 다 나온다는 이야기 못 들었어 이럴거면 라인도 아니고 랭커도 아니고 비싼 템값에 리부트섭 할 이유가 없네 리부트 오픈부터 지금까지 애정으로 키웠던게 갑자기 정이 확 떨어지네ㅋㅋㅋ 정리하고 구섭 다 만들어진거 그냥 구하던지 해야겠네 구섭이 짱이야!
EXP
28,288
(4%)
/ 30,201
숙달된 인벤러
|
스타킹왕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