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나로 악세사는것보다 지금 다이아로 1/12 저렴한 전야제팩이 훨씬 혜자인데

진짜 조삼모사 라는말이 여기에 해당하는듯

심지어 아데나로 5휘장 하나 띄울려면 매일매일 사고 163일이걸림.

전부 늙은이 빡대가리들이라 리퍼발록 한번도 안해봐서 
1일 1악세인것도 모르고 그냥 악세 가치박살나겠구나 화부터 냈는데 

그걸 또 달래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