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7지휘관부터 이동악세라는 타이틀이 있지만 특수옵션이 있는데 이걸 그냥 합성으로 준다고? 여태 특수옵션 바라보고 지른사람들은? 바보정도가아니라 ㅂㅅ만드는거 아닌가?
여튼 난6지휘관이니까 ㄱㅅ ㅋㅋㅋㅋ 레벨+1스킬. 야르 개야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