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리부트도 안되고 당장 돈쓰고 넘어가지도 않았는데
불만글이 엄청많네 ㅋㅋ 다음 투사 리부트일텐데
존버중인 투사 개체수는 찐바닥수준이라 현상황에 비해
엄청 조용할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