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1:02
조회: 1,112
추천: 2
형들 나 이제 330오너임 ㅎㅎ![]() 1대요정이라 다른스펙들은 허접하지만 애지중지 키웟어요 ㅎㅎ 요번에 요정 리부트되고 알비노3구 활로땡겨서 효율나오면 92까지 30퍼남은거달릴거에요ㅋ 지금은 파볼로 5,100~200킬 나와요... 92찍고 부캐들 90리세해서 유일뽑는게 최종목표입니다. 아 그리고 형들 요정 너무 미워마세요 ㅠㅠ 요정유저로써 마음이.... |

네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