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4:54
조회: 422
추천: 0
그니깐 구섭1대본주들만 뿔난거 맞지?바로템으로 남이 다 맞춰놓은거 딸깍 산애들은
니들은 그림발록 넘어오던지말던지 솔직히 관심도 없자나 어짜피 8성티 1대본주가 30~50만원현질해서 산거 계정거래할땐 그거 5만원이나 쳐주냐 결국 계정거래하는애들은 그닥 말없어보이는데 결국 1대본주들 "난 시발 7지룡에 보호줌서 몇장을 썼는지 기억도 안날만큼 현질 오지게 해서 얻었는데 " 그발새끼들 아덴으로 이동악세만들어서 구섭으로 넘어온다고? <여기에 야마돈거지?ㅋㅋㅋㅋ
EXP
351,001
(64%)
/ 360,001
|
드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