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템으로 남이 다 맞춰놓은거 딸깍 산애들은 
니들은
그림발록 넘어오던지말던지 솔직히 관심도 없자나 

어짜피 8성티 1대본주가 30~50만원현질해서 산거
계정거래할땐 그거 5만원이나 쳐주냐 
결국 계정거래하는애들은 그닥 말없어보이는데

결국 1대본주들
"난 시발 7지룡에 보호줌서 몇장을 썼는지 기억도 안날만큼
현질 오지게 해서 얻었는데 "

그발새끼들 아덴으로 이동악세만들어서 구섭으로 넘어온다고?
<여기에 야마돈거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