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요정이 불검 휘두르는걸로 시작하는거보니 확실히 활보다 검에 무게를 마니 둔 리붓 같네요.
근디 원거리두 2종밖에 없는데 활에 무게를 두는게 맞지않나 라는 생각이 드는디..근거리는 어차피 넘처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