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6:48
조회: 295
추천: 0
격수들 뎅 없다고 징징대는거 겁나 보기 싫네라고 생각 했는데 죄송 합니다 ... 사과 드립니다 .........
슈팅스타, 사이클론 엠 소모 없고 정령옥 소모에 슈팅스타도 쿨탐이 아니라 발동이네요 ㅋㅋㅋㅋ 이런 느낌 이구나
EXP
3,209
(2%)
/ 3,601
|
헬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