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48
조회: 920
추천: 0
갑자기 궁금해진 인사이드M 안경형 발언안경형이 인사이드M 에서 '쌀먹형들' 이라고 언급했는데...
쌀먹이 무슨 뜻인지 모르지는 않을거고, 그냥 현거래 인정하고 있다고 엔씨 자체적으로 인정한 발언 아닌가?? 아침에 다른 쌀먹게임 유튜브 보다가 갑자기 궁금해짐...
EXP
3,633
(8%)
/ 4,001
|
요니요니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