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형이 인사이드M 에서 '쌀먹형들' 이라고 언급했는데...

쌀먹이 무슨 뜻인지 모르지는 않을거고,
그냥 현거래 인정하고 있다고 엔씨 자체적으로 인정한 발언 아닌가??

아침에 다른 쌀먹게임 유튜브 보다가 갑자기 궁금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