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38
조회: 400
추천: 0
무기 세공이번에 검 복구받아 인사이드때 받았던 세공 주문서로 발라서 6,6떳는데
형들이라면 축복주문서로 재도전하시겠어요? 왠만하면 그냥 쓸텐데 66이라... 뭔가 애매하네요 ㅜ
EXP
2,729
(64%)
/ 2,801
|
려욱이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