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58
조회: 305
추천: 0
재경님 성물인형가리기좀..제발자꾸 패치가 뭐추가되는형식으로 캐릭뒤에 뭘자꾸 달고댕기는데 먼미래긴하지만 95때는 인형2마리에 성물까지 달고댕기는거보고 아니다싶습니다..출력 가리기나 이런거 업뎃좀해주세요ㅠㅠ
EXP
17,504
(65%)
/ 18,201
|
쏙독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