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신스고 신스스턴1강 되있어서 요정넘어가면 엘에1강으로 갈꺼고
지금 무기는 각인전설 9딥임팩 9마피 일케 가지고 있는데
하나는 검 하나는 활로 바꿔서 갈까요? 좋은방안 있으면 추천좀요
현재 스킬은 찐유니크빼고 올마
명코 천만개 있어요 가도 괜찮을까요? 신스1강 메리트가 큰거같아서 고민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