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on 인데 왜 안쏠까요? 

마나 , 정령옥 다 있는데 왜 안쓸까요.,.,?  린지 처음 해봐서 전문용어 잘모릅니다

린지 안접을겁니다 걍 해봅니다 
제발 접으라고 떠나라고 도황치라고 하지말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