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54
조회: 965
추천: 0
뉴비 스킬 왜 안쓸까요?스킬 on 인데 왜 안쏠까요?
마나 , 정령옥 다 있는데 왜 안쓸까요.,.,? 린지 처음 해봐서 전문용어 잘모릅니다 린지 안접을겁니다 걍 해봅니다 제발 접으라고 떠나라고 도황치라고 하지말아주세요.. ![]()
EXP
2,010
(5%)
/ 2,201
|

땡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