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39
조회: 730
추천: 0
신화기사라서 행복하다뎅걱정 없다.
쓰레기라도 룩딸이 좋다 오늘 신스도전 원트 떠서 좋다.뜨면머하너. 쌈을안하는데 남들이 알비노 몇킬해도 신경안쓴다. 언젠가는 케어되것지. 되도 쓰레기라도 좋다.룩이 볼수록 볼만하다 인싸짭싸때만 스펙업 야무지게 되서 좋다. 리세안해서좋다. 유일 개 ㅂㅅ룩 안보니좋다
EXP
25,800
(80%)
/ 26,201
|
오타케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