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35
조회: 495
추천: 0
형들 그래도 엔씨 너무 욕하지 마요![]() 반나절 진짜 행복 했어요 ...... 스케줄 끼워 넣기용 이었던 알비노도 성장물약이랑 각성가루 먹고 3구 돌려 보기도 하고, 절전 모드 라는것도 한번 해보고, 크흡 ... ㅠ ㅜ 알비노 충전석 살려고 명코 열심히 모와 뒀는데 다음 총사 클체때 써야 겠네요. 요징징 보다 너프 무새들 더 싫어 ㅜ ㅠ
EXP
3,213
(3%)
/ 3,601
|

헬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