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나절 진짜 행복 했어요 ......
스케줄 끼워 넣기용 이었던 알비노도 성장물약이랑 각성가루 먹고 3구
돌려 보기도 하고, 절전 모드 라는것도 한번 해보고,  크흡 ... ㅠ ㅜ
알비노 충전석 살려고 명코 열심히 모와 뒀는데 다음 총사 클체때 써야 겠네요.  요징징 보다 너프 무새들 더 싫어 ㅜ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