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올리긴 했지만 축작도 끝내서 한번더 자랑 올림 ㅎㅎ
축줌 14장으로 끝나서 진짜 다행입니다 ㅠㅠ
세공은 3500다야 썼읍니다

총 4천다야정도 쓴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