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42
조회: 626
추천: 0
계속 고민이네 불요정 ㅜㅜ 신섭 마검사신섭 1전5영스임
불요 갈려고 어제까지 마음 먹었는대 1전스 교체 할만한게 읍네요 그래도 날로먹는건 아니다 싶어 800만 명코 만들었는대 그냥 전팔랑 배워야하나 뎀감25퍼랑 영팔랑이랑 몸빵차이 많이 나나요? 2전스로 막 날라다니겠다는건 아니고 지금 영팔랑인대 25퍼 뎀감으로 사냠터 다운될까봐요... 엘마를 못쓰니 5영스 쓸모가 없네
EXP
18,276
(3%)
/ 20,201
|
귀살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