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섭 1전5영스임
불요 갈려고 어제까지 마음 먹었는대
1전스 교체 할만한게 읍네요
그래도 날로먹는건 아니다 싶어 800만 명코 만들었는대
그냥 전팔랑 배워야하나

뎀감25퍼랑 영팔랑이랑 몸빵차이 많이 나나요?
2전스로 막 날라다니겠다는건 아니고 지금 영팔랑인대 25퍼 뎀감으로 사냠터 다운될까봐요...

엘마를 못쓰니 5영스 쓸모가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