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사람들이 요징징이라고 지금도 난리인지 요정분들은 이해가 안되나봄
딜 센거? 원거리라 이해 함.
근데 원거리가 몸빵까지 징징 대는거보면 어이가 없음
몸빵 좋게 해주는 대신 활 사거리 4~5칸으로 줄여도 괜찮아요?
근거리들은 ㅂ신임?
그냥 무적으로 만들어 달라고 하세요.

반박시 요징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