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1:41
조회: 342
추천: 0
왜 요징징이라고 하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되나봄왜 사람들이 요징징이라고 지금도 난리인지 요정분들은 이해가 안되나봄
딜 센거? 원거리라 이해 함. 근데 원거리가 몸빵까지 징징 대는거보면 어이가 없음 몸빵 좋게 해주는 대신 활 사거리 4~5칸으로 줄여도 괜찮아요? 근거리들은 ㅂ신임? 그냥 무적으로 만들어 달라고 하세요. 반박시 요징징 ![]()
EXP
28,461
(13%)
/ 30,201
숙달된 인벤러
|

스타킹왕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