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라스 활성화 안한 
현재의 패링 안쓴 투사

투사 리부트하면 당연히 더 쎼질테니 그정도바라는건 말이안되고 투사가 현재 리부트 직전단계이니

 조금 못미치는 정도의 몸빵을 줬으면..



불땅 요정은 영스뮨 신검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