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35
조회: 1,423
추천: 0
오늘 2:2전투 해본 후기기사 키우고 있어요 게임을 핸드폰으로만 하다보니 컨트롤이 잘 안되어 승률이 안좋네요 컴퓨터로 할 수 있으면 꽤 좋은 승률이 나왔을텐데 아쉬웠습니다 경험치도 괜찮고 휘장 강화해야해서 앞으로 많이 해야겠어요 생각보다 쎈 분들이 많습니다 재밌게 했습니다 그리고 클체 마렵네요 ![]()
EXP
29,948
(87%)
/ 30,201
|

이연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