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전에 리부트 계속 캔슬되고 지루하게 하루하루 파볼던져대며 접힐랑 말랑하다가 
겨우 참고 리부트받고나니 평소 하루0.1%도 못하던 케릭이 어제 본격적으로 항아리 성장물약 빨면서 
알비노 7800~8000킬씩해버리니 0.3%도 찍히네요...

게다가 새로생긴 던전 튜팰개넌 래벨3 잔당토벌 마리당 경험치 8500만넘게주는몹을 쓸어담는거보니
쿠퍼액이 한방울 나올정도ㄷㄷㄷ 사이클론 생기고 확률발동 슈팅스타 하나 바뀌었다고 
그냥 사냥은 다른케릭이 되버렸음...(단일몹사냥 예배당은 크게 잘모르겠음 예전이랑 비슷한느낌 주말에 마족도 비슷하지않을까 생각.. 사람이 많아 몹이 몰릴일도 없을테니)

일단 사냥은 100점만점에 95점....

싸움은 그전이랑 솔직히 차이를 잘 모르겠음 여전히 싸우는방식이 투박함..그냥 딜로 맞다이 니죽고 나죽자 
근데 격수들 3~4개씩 있는 스턴들에서 헤어나오기가 힘듬.... 그냥 때쟁에서 뒤에서서 프리딜이나 하는 
포지션이 어울림

순간딜이나 스턴해제 뮨브 더블대쉬 빙결 슬로우등 유틸까지 더해서 싸움은 스타일리쉬한 총사가 여전히
쓸모있고 나아보임..

싸움은 100점만점에 8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