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7:28
조회: 636
추천: 0
게일 거는 행위가 문제라고!!!유일 vs 유일 선착장전에서 게일이 거의 100% 들어간다고? 지랄노노!! 내가 해보니 10번에 5번만 들어감!!! 뺴액!!!!! 걍 100%는 자기 체감이지 절대 안들어감!! 니 느낌임!!!! 차라리 효과 줄이고 평타 패시브로 묻혀줘!!!!! 게일을 거는 행위자체가 문제라고!!! 실제 있는 댓글임 시바 스킬거는 행위가 문제라는건 뭐라말해야하냐 ㅋㅋ 법사는 존나 행위예술가였냐 게일이 물론 한방에 무조건 걸리지않겠지~ 남들이 후기나 정보공유하는거에 지 보고싶은거만 보고 개소리 배설해놓곤 뭐라하면 요정해봄? 요정있음? 요까? 이지랄ㅋㅋ 좋은건 좋은거고 커브샷이나 소울같은건 최소 피빠지는거라도 수정되야할 문제지 논리있게 구분해서는 못쓰고 후기글 뜨면 지 보고싶은거만 보고 지 대가리에 있는거만 처 떠들고 왜 유난스레 니네만 역겹냐구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