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 겁나 편함
앞에서 나와 볼받아주면서  수비수 앞으로 끌어내고  수비수  뒤로 침투하면서  공간 만들어야 패스가 들어가는데 .

황은 그냥 볼받아서 운반 하는거 좋아 하는거고 오현규는 앞에서 서서 왜 공안주지 이런생각할껄 ..
아니면 오현규 잘하는 어디서 공 떨어질때 빠르게 반응해서 이겨내는건데 ..지금 플랜에서는 불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