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딜이 적당히 쎄야 다른걸 손대지

그냥 총사 씹어먹는 대포를 만들어놨는데

뭘더 바라는거죠?  피닉스 터지면 2초만에

반피가 날아갈정도인데

아머다엘이 카배도 주세요

투사가 팔랑크스 주세요

라고 하는 꼴임

방어랑 유틸등 여기서 뭘더 주게되면

또 개밸붕 ㅈ 망겜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