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01
조회: 689
추천: 0
요정딜이 완전 대포인데 뭘더 바라는거지요정딜이 적당히 쎄야 다른걸 손대지
그냥 총사 씹어먹는 대포를 만들어놨는데 뭘더 바라는거죠? 피닉스 터지면 2초만에 반피가 날아갈정도인데 아머다엘이 카배도 주세요 투사가 팔랑크스 주세요 라고 하는 꼴임 방어랑 유틸등 여기서 뭘더 주게되면 또 개밸붕 ㅈ 망겜되는거
EXP
193
(93%)
/ 201
|
붕날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