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2:43
조회: 361
추천: 0
우리 마스터 랭킹 라인한테 총사분들 왜 요정 클체 안해요?라고 물었는데 너같으면 가겠냐고 하는데.....난 요정인데
인벤에서 요정 좋아요 라고 했는데 왜 대꾸가 없어 괜히 기분이 나쁘다......
EXP
18,380
(9%)
/ 20,201
|
부레옥잠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