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다들 축8지룡에 영웅견갑에 크리스터에 윙슈즈에 린드차고 있는건가?

저게 초상위 스펙이지 중과금 스펙은 절대 아닌거 같은데 왜 자기들 안마른다고 문제 없다고 하는거지?

윙슈즈나 린드도 중소과금 스펙은 절대 아닐건데? 진짜 요정은 키우면서 엠 안마른다고 하고 있는건 맞음?

패치전에 수동 소울할때는 안마르던엠이 패치후에 마르고 있는거면 문제 있는거 아님?

마른다는데 욕지꺼리하고 조롱하는게 진짜 요정키우는 사람들 맞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