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영웅 +7무기 써서 걍 지를까도 했는데
너무 도박인거 같아서
걍 7무기 팔고 다야모와서 +9 영웅무기 구입했네요 ㅎㅎ
이왕 사는거 그냥
세공작은 그냥 준수하고 축복옵션 좋은걸루다가 샀네요
이전까지 가서 사오느라 평소 시세보다는 좀 비싸게 샀지만
머 만족은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