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2:20
조회: 346
추천: 0
드디어 무과금인데 영웅 +9무기 맞췄네요![]() 원래는 영웅 +7무기 써서 걍 지를까도 했는데 너무 도박인거 같아서 걍 7무기 팔고 다야모와서 +9 영웅무기 구입했네요 ㅎㅎ 이왕 사는거 그냥 세공작은 그냥 준수하고 축복옵션 좋은걸루다가 샀네요 이전까지 가서 사오느라 평소 시세보다는 좀 비싸게 샀지만 머 만족은 합니다 ㅎㅎ
EXP
302,041
(68%)
/ 310,001
인벤러
|

애플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