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보기가 껄끄러워서 하루 쉬다 오니까 요징징들 요구가 정리가 잘된것 같아 좀 편안합니다.

그냥 대놓고 총사랑 비교하면서 리부트했으니까 모든 면에서  총사보다 좋게 해달라고 하는게 차라리 솔직해서 보기 좋습니다. 뻔뻔하기는 진짜 무쇠철판 수준인데 빙빙 돌려가며 이 꼬투리 저꼬투리 잡는 것 보다 들 짜증나네. 어후 진짜 상병신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