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부트 서버 스타트 계정 업어와서 라바 컬렉하려고 오랜만에 라바 들어왔는데 

3구는 커녕 1구도 사냥할때 물약을 좀 마시네요 

옛날이랑 많이 달라진 것 같아서 일단 1구에서 사냥중인데 1구는 보통 다들 증표 몇개나 드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