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0:48
조회: 474
추천: 0
라바 1구 증표 얼마나 드시나요?리부트 서버 스타트 계정 업어와서 라바 컬렉하려고 오랜만에 라바 들어왔는데
3구는 커녕 1구도 사냥할때 물약을 좀 마시네요 옛날이랑 많이 달라진 것 같아서 일단 1구에서 사냥중인데 1구는 보통 다들 증표 몇개나 드시나요?
EXP
1,071
(35%)
/ 1,201
|
블소좀해볼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