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리세 하면서 보상 받는 걸로 이것저것 눌러 보는 재미로 게임하는 유저입니다.

본캐는 뇌신이고 9커검+전설방패+5풍귀+7적마 있습니다.
힘베이스 캐릭이지만, 가성비 좋은 마법딜 스펙은 챙기고 있습니다
77렙 기준 sp73, 마뎀83

체감상

1. 뎅스킬시
뇌신과 비슷

2. 버닝드라이브 배울시(뎅리세도 몹을 잘 쳐내길래 호기심이 생겨 바로 버닝 드라이브 배움)
1영스 크로스 신검과 비슷한거 같아요 몹이 살짝 모자랍니다.
체감상 렙이 올라 인트도 올라가면 7000~7500킬 어디쯤이지 싶네요.
대충 테스트했을때 10분에 1200킬정도 나왔어요.

리세 많이 하시는 분들은 버닝 드라이브 배운 요정리세 한번 해보시는 것도 좋을거라 생각 됩니다.

사진은 몹부족으로 자리이탈 조짐이 보이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