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같이 지낼 중립쟁혈 가입을 희망합니다.
이번에 3년만에 복귀를 해서 같이 할분들이 다들떠나서 없네요 ㅠ
혈참여 및 규칙 잘지키겠습니다.
즐겁게 쟁도하며 가족이 화목하게 지내볼 혈을 찾고 있습니다. 댓글주시면 가입 테스트 절차를 받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