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06
조회: 634
추천: 0
이번시즌 요정방어는 망한 컨테츠임나만 열심히하면 머하노 신섭 상노무새키들은
오토 누르고 그냥 사람 안치고있는데 아 ㅈ같다 진짜 이거 1 2 3 4 5 경ㅎ머치 차이 ㅈㄴ 큰데 진짜 난 열심히라려고하는데 상대가 오토 누르고 가만 있는데 이거 잘못댓음 첨부터 1:1 하고나서 뒤에 몹잡는걸로해야지 시발 애새키들 다 오토 누르고 사람 안치고 걸어 댕긴다 신섭은
EXP
73,511
(30%)
/ 77,001
|
딸피사냥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