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열심히하면 머하노 신섭 상노무새키들은

오토 누르고 그냥 사람 안치고있는데

아 ㅈ같다 진짜 이거 1 2 3 4 5 경ㅎ머치 차이 ㅈㄴ 큰데 진짜

난 열심히라려고하는데 상대가 오토 누르고 가만 있는데

이거 잘못댓음 첨부터 1:1 하고나서 뒤에 몹잡는걸로해야지 시발 

애새키들 다 오토 누르고 사람 안치고 걸어 댕긴다 신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