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54
조회: 422
추천: 2
ㅋㅋㅋ 서버 라인 벌서게 하는거 재미 있다 .서버 라이인 용계삼거리나 아덴 많이 나오는곳 부캐 돌리는데 .
그거 다 죽이고 라인 오면 도망가고 몇번 하니까 ..용삼에서 라인 캐릭 하나가 벌 서고 있네 ... 랭커던뎅 ... 다른데 사냥하다가 또 가서 부캐 다 죽이고 도망가야지 ..룰룰라랄 ㅋ
EXP
177,806
(71%)
/ 185,001
|
고필버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