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2:21
조회: 518
추천: 0
오림에서 제일 쓰레기 스킬아무리 생각해도 보스 대미지 10% 증가 옵션같음
보스댐지 찍고 4강화 레벨까지 올려놨는데 보스가 죽지를 않네.. 쓰레기 스킬을 4강화까지 하니까 상대적으로 다른 공격스킬을 못찍게 되고 딜이 약해니까 잔몹 처리가 안되고 그러니 보스 타격이 안되니 전혀 의미없는 스킬 차라리 보스 전용 투사체를 찍는게 훨씬 좋음
EXP
250,127
(60%)
/ 260,001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