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넘어와? 어? 넘어 오라니까?

격수라서 못온다라는 개소리 못하겠지? 검요정이 생겼으니까? 

넘어오면 끝나는데 왜 요징징들 욕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부터 뼈 쳐 맞아서 부들부들 하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