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요정 업뎃도 다들 리세로 비교뿐..
알비노 비교해서 좋으면 조은거고 알비노로 안좋으면 안좋은캐릭 되구?ㅋ
상위랭커들이야 쟁위주로 좋아서 이전했다 하지만..

리세할라고 게임하는사람 생각보다 많네요.

Nc가 알비노m을 만든건지..
어떻하다 그래버린건지.. 불쌍하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