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7:49
조회: 1,632
추천: 0
완전 리세m 이네요 ㅋㅋ![]() 이번 요정 업뎃도 다들 리세로 비교뿐.. 알비노 비교해서 좋으면 조은거고 알비노로 안좋으면 안좋은캐릭 되구?ㅋ 상위랭커들이야 쟁위주로 좋아서 이전했다 하지만.. 리세할라고 게임하는사람 생각보다 많네요. Nc가 알비노m을 만든건지.. 어떻하다 그래버린건지.. 불쌍하다ㅠ
EXP
26,173
(98%)
/ 26,201
|

용용파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