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8:13
조회: 1,202
추천: 0
요정 오세요 무조건 오세요활도 좋고 검도 좋고 둘다 좋아요 선점기 필요한 곳은 검들고 나머지는 활 쏘고 전 활이 좀 더 애착이 가네요 딜 시원시원 합니다 사냥할 때 활은 흑왕궁이나 악장 쓰세요 악마활은 관통효과 없어서 비추입니다 흑왕궁이 가성비 진짜 좋긴 합니다 검은 기사단 검이나 뇌신검 쓰셔도 충분합니다 pvp는 활질이 더 좋아요 게일 필수입니다 게일 걸고 스턴 들가면 녹여버리는데 못녹이면 바로 죽어요 진짜 극과극이긴 합니다 활질할땐 물바람 아픈곳은 땅바람 검질할땐 불땅 하시면 됩니다 저도 명코 없이 클체해서 피닉스는 아직 배우지 못했는데 필요성 전혀 못느낍니다 기사일 때 미믹 3단계 못갔는데 클체하고 미믹 3단계 75%여유있게 까네요 전 너무 만족합니다 단 하나 불만족은 장비 스왑시 트리플 한동안 안나갑니다 오류 같아서 수정 기다리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방어전 경험치 진짜 최고네요 ![]()
EXP
29,964
(88%)
/ 30,201
|

이연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