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9:21
조회: 343
추천: 0
활요정 사냥 전투 악세 질문드려요.리부트 섭 요정으로 클체한 유저인데
사냥할때 악세 어떤거 쓰시나요 ? 성장귀걸이 + 검귀 쓰고 있는데 요정오니 피가 말려서 붉귀나 푸귀 있어야하는지 중립쟁이 좀 있어서 중립쟁때는 악세 검귀 용반 이런식으로 공격적으로 마춰야하는지 겜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잘 몰라서 붉귀 방반 해서 해야하는지 질문드립니다.
EXP
10,754
(19%)
/ 11,401
|
Bint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