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부트 섭 요정으로 클체한 유저인데

사냥할때 악세 어떤거 쓰시나요 ?
성장귀걸이 + 검귀 쓰고 있는데 요정오니 피가 말려서

붉귀나 푸귀 있어야하는지

중립쟁이 좀 있어서 중립쟁때는 악세 검귀 용반 이런식으로 공격적으로 마춰야하는지

겜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잘 몰라서

붉귀 방반 해서 해야하는지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