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 클체 되고 총사로 리세하기 싫어 당분간은 안하고 있습니다.

명코까지 써가면서 요정으로 리세해야하나 싶기도 하고....
총사로는 리세하기 싫고....뎅리세는 요정은 효율이 안나오고
뎅만 많이 처먹고.. 하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