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코제작으로 5룬뜨고 흥분해서 끼던룬까지 6룬도전하다 다터지고

2~3달간 3룬으로 살았는데 드디어 이틀뒤면 룬티제이

원뎀3 덱2 그리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