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 때문에 

어제 오늘 현타오네 

리부트 되서 

좋다좋다 소리는 들었는데



요정 방어전에서 

우리팀으로 요정만나면

만나는 족족 3초안에 다 뒤져버림 

(신화전장).........

2:1 로 싸우는데

간간히 한번씩 이기고 그냥 패작되버림

현타오진다 


나도 뇌신이라 

2:1로 뒤에서 원거리들한테 처맞으면 녹아내려서

버티기만 되지

재수좋게 연턴들어가지 않는 이상

뭐 어떻게 할 방법이 없네

남들은 5레벨 가서

개꿀 빤다는데 


나는 3 4 3 4 3 4 3 4 3 4 3 4 

무한 클라이밍임 ㅅㅂ



한판 한판 시간도 오래 걸리는데

진짜 기분 ......


복숭아나 깎아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