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형님들
요정 엘마까지 배우긴했는데영
엠틱이 46인데 엠틱?소울질 부족 한거 같은데 트리플 사용시
엠틱이랑 더 올려야 하나영?원래 부족한가요?무한트리는 안되나영?